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미니쿠페 컨트리맨 중고 판매하였습니다.

미니쿠페 컨트리맨 중고 판매하였습니다. 



길고도 길었던....

주차장에 박혀있던 미니쿠페 컨트리맨 중고 판매하였습니다. 


머 지식인에 사진 올리고...

여러군데 연락해서 판매 했네요. 





일단 지식인에 올리니 별 쓰잘데기 없는...

말도 안되는 단가를 올리는 사람도 많더라구요. 


엔카에서 2300만원 정도에 팔리고 있는데 1700만원에 매입해 가겠다고 ㅎㅎ


거기다 정직한 판매자라고~ 올리는데 어이가 없더군요. 





그래서 처음에 2100만원에 매입하겠다는 사람이 있어서 

그 분에게 팔았습니다. 


머 오셔서 차 훓어보고 50만원 차감되었는데 그래도 잘 팔았다는 생각 드네요. 


2011년식 컨트리맨 중고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, 

2000~ 2100만원 선에서 생각하시고 파시면 될듯 합니다. 


그래도 적게 받지는 않은듯 하여 기분은 좋네요 ㅎㅎ